snseng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FAQ

SEER의 매뉴얼은 어디에 있습니까?
    SEER를 설치하면, 매뉴에 Help를 찾으시면 됩니다. 또한 실행 창 별로 More Help 버튼을 지원합니다.
SEER을 사용하기 위한 H/W, S/W 사양은 어떻게 됩니까?
    Intel chipset (or compatible) PC running Microsoft WindowsTM XP, Vista,
    Windows 7, or higher, with enough disk space and RAM to run Microsoft Office applications
    해상도는 1024 x 768 (or higher) 을 지원합니다.
SEER은 Multi User 구성이 가능합니까?
    SEER는 Local, Client, Server를 지원합니다.
    (Intranet / Internet 환경 모두 운용 가능)
SEER은 한글을 지원합니까?
    미국의 Galorath사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이지만, 다양한 국가의 언어를 지원하며, 한글도 지원됩니다.
SEER 모듈은 전부 사야 됩니까?
    일반적으로 해당 프로젝트의 특성에 따라 필요한 기능을 파악하고, 이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합니다.
    견적은 당사에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면 하시고자 하는 업무와 관련된 제품과 필요 수량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02-867-6157~8, 또는 info@snseng.co.kr)
SEER 구매 비용은 어떻게 됩니까?
    구매 비용과 관련된 견적은 당사에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면 하시고자 하는 업무와 관련된 제품과
    필요 수량을 추천하여 송부해 드립니다. (02-867-6157~8, 또는 info@snseng.co.kr)
당사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과 관련된 정보는 어떻게 얻어야 됩니까?
    교육내용(커리큘럼, 일정, 비용)은 "교육안내"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당사에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2-867-6157~8, 또는 info@snseng.co.kr)